광고
광고

수상스포츠체험교실 딩기요트아카데미 개최

제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07/30 [10:02]

수상스포츠체험교실 딩기요트아카데미 개최

제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07/30 [10:02]

 

 

제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제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개최를 기념하여 대회조직위원회에서는 7월 27일(월) 통영해양스포츠센터에서 시민들과 함께하는 수상스포츠체험교실 딩기요트아카데미를 개최하였다.

딩기요트아카데미는 요트의 기초와 원리를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통영시생활체육회 이희성 요트강사와 경남요트협회 박병기 전무이하 요트대표선수들이 지도를 맡아서 안전하고 전문적으로 진행하였다. 교육종목으로는 딩기요트를 비롯하여 윈드서핑, 스탠딩서핑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를 실시하였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통영 김현수씨는 그동안 영화나 TV에서만 보던 요트를 직접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서 너무나 좋았고, 전에는 바다를 무섭게만 생각했는데 전문강사님들과 함께 요트를 타보니 점점 바다에 대한 두려움이 없어져서 더욱 뜻 깊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 조직위원회 정우건 위원장(경상남도요트협회장)은 대회 기간 전 평소 수상스포츠를 접하기 힘든 시민 및 청소년들에게 이번처럼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여 수상문화와 요트대회에 대한 관심도를 제고하고 전문적인 수상안전교육을 통하여 안전한 바다를 실천해 나갈 것이며, 11월에 개최되는 제9회 이순신장군배 국제요트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루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통영 시민들의 적극적인 성원 필요하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