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점식 의원, 추석맞이 통영·고성 관내 전통시장 등 방문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행보 펼쳐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09/13 [18:03]

정점식 의원, 추석맞이 통영·고성 관내 전통시장 등 방문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 행보 펼쳐

시사통영 | 입력 : 2024/09/13 [18:03]

  © 시사통영

국민의힘 정점식 국회의원(통영시·고성군)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11일(수), 13일(금) 통영‧고성 관내 전통시장 등을 방문하여 시장 경제 활성화를 유도하고 민생 회복을 도모하기 위한 소통 행보를 펼쳤다.


지난 11일(수)에는 통영‧고성을 방문한 이상민 행정안전부 장관과 함께 통영 중앙시장과 통영항 여객선 터미널을 방문하여 소방안전시설 점검과 여객선 운항 안전관리 상황을 체크했다. 고성 삼산면 빈집정비사업 현장을 찾아 마을 주민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고성의 ‘고성전통재래시장’과 ‘공룡시장’(11일), 통영의 ‘서호시장’, ‘북신시장’, ‘중앙시장’(13일)을 차례로 방문해 명절을 앞두고 제수 음식 준비를 위해 시장을 찾아주신 주민 여러분과 인사를 나누며 안부를 묻는 등 따듯한 온정도 나눴다.

아울러 시장 관계자들과의 면담을 통해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을 청취, 함께 해법을 모색하였으며, 상점 곳곳을 방문해 상인을 격려, 추석물가를 점검하는 등 민심 회복을 위한 노력에 심혈을 기울였다.

정점식 의원은 “대내외적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주민 여러분 모두 추석 명절만큼은 가족, 친지, 그리고 이웃들과 함께 넉넉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며 “지역 경제의 중요한 근간인 전통시장이 보다 활성화되어 시장 상인들의 입가에 웃음꽃이 필 수 있도록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일에 혼신의 힘을 기울이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김병록기자

 

  © 시사통영

 

  © 시사통영

 

  © 시사통영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