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벽방초, 가족과 함께 벽방산 오르기 실시

11월 1일, 어울림 벽방 가족 산행 실시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4/11/07 [11:31]

벽방초, 가족과 함께 벽방산 오르기 실시

11월 1일, 어울림 벽방 가족 산행 실시

블랙먼데이 | 입력 : 2014/11/07 [11:31]

11월 1일, 어울림 벽방 가족 산행 실시

 

 

벽방초등학교(교장 권일현)111일 교사, 학생, 학부모가 모두 한마음이 되는 어울림 벽방 가족 산행을 실시했다. 운동하는 학교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 행사는 학생들의 체력을 단련하고, 극기력을 향상시키며, 가족과 함께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날 행사는 잔디밭에서 산행에 대한 주의사항을 듣고 유치원, 저학년, 고학년이 모두가 한마음이 되어 산행을 시작하였다. 학부모가 함께 참여한 학생은 학부모와 함께 손을 잡고 올랐으며, 학부모가 참여하지 못한 학생들도 담임교사와 함께 등반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 전날 우천으로 인해 정상까지는 가지 못하고 중턱에 있는 체력단련장까지(451m) 한명의 낙오자도 없이 모두가 즐겁게 벽방산 산행에 참여하였다.

 

벽방산은 통영시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아이들은 서로 서로 도와서 목적지까지 올라가면서 벽방산 일대 자연의 아름다움을 몸소 체험하고 강인한 체력과 정신력을 길러 몸과 마음이 튼튼한 어린이가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함께 참여한 학부모들도 자녀들과 대화를 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이야기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