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고성군 신중년경력형일자리 사업 참여자 추가모집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4/07/11 [14:56]

고성군 신중년경력형일자리 사업 참여자 추가모집

시사통영 | 입력 : 2024/07/11 [14:56]

  © 시사통영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손윤정)은 7월 9일부터 23일까지 퇴직한 신중년의 풍부한 사회 경험과 전문성을 활용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24년 신중년 경력형 일자리 사업’ 참여자를 추가모집 한다고 전했다.

이번 모집은 사회복지사 1명을 선발하며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에서 ‘고독생 취약계층의 일상생활 및 건강관리 사업’에 종사하게 된다.

고독생 취약계층 지원사업은 ▲고독생 취약계층 발굴 및 사회서비스 연계 ▲대상자 안전확인 및 일상생활 상담 ▲기저질환 보유 독거 취약계층에 대해 투약지도, 병원동행, 모니터링 ▲취약계층 및 고위험군 영양지원, 긴급물품지원 및 모니터링 활동이다.

고용노동부 공모사업으로 시행된 일자리 사업에는 1959년부터 1974년생 중 사회복지사 1급, 2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사회복지사 활동 경력이 있는 고성군민이면 지원할 수 있다. 다만, 운전면허증이 필수로 요구되니 참고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자는 고성군누리집(https://www.goseong.go.kr) 및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http://www.gngsw.or.kr) 홈페이지 모집공고 게시판에서 신청 서식을 내려받아 작성하여 모집 기간 내 등기우편이나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 본관 사무실로 직접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고성군종합사회복지관(☏055-670-5913)으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