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건설기계개별연명 통영지회, 인재육성기금 300만원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12/28 [14:35]

(사)건설기계개별연명 통영지회, 인재육성기금 300만원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22/12/28 [14:35]

 

  © 시사통영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남 통영지회(회장 정동조)1227일 인재육성기금 300만 원을 기탁했다.

 

이 날 기탁금은 미래 인재육성과 지역교육의 발전을 위해 회원들의 뜻을 모아 협의회 정기총회 행사장인 통영컨벤션호텔에서 전달했다.

 

정동조 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지만 우리 지역 인재들에게 소중하게 쓰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전국적인 경기 침체로 지역건설경기가 어려움을 겪고 있으나 우리 시는 KTX 통영역세권 개발사업 투자선도지구에 선정되는 등 향후 대형프로젝트 사업추진에 동력을 얻게 될 것이다.”고 했으며 다양한 공공부문 사업에 지역건설기계사업자의 공사 참여기회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니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꾸준히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건설기계개별연명사업자협의회 경남 통영지회는 현재 10개 사업자 130여 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년 봉사활동과 저소득 자녀 장학금 정기후원 등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