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10회 용남면민 체육대회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6/10/10 [09:11]

제10회 용남면민 체육대회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16/10/10 [09:11]

 

 

용남면 체육회가 주최한 10회 용남면민 체육대회를 지난 8일 통영생활체육공원에서 열렸다.

 

허광호 사무국장의 사회로 김동진 시장, 유정철 시의회의장, 김윤근, 전 도의장, 천영기 도의원을 비롯한 강근식, 배윤주, 김미옥, 강정관 시의원 등 용남면 33개 마을 1,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공굴리기, 34각 경주, 윷놀이 등 용남노래교실회원들과 어우러진 초대가수들의 공연, 마을대항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로 볼거리을 제공했다.

 

용남면민 감사패도 전달됐다. 용남면 바르게살기 나영민씨, 용남면 새마을부녀회 김신애씨는 김동진 시장 표창장을 받았다.

 

 

또한 용남면 양촌마을 이장 김도명씨, 용남면 주민자치위원회 김현열씨, 용남면 체육회 김병두씨는 주민화합과 주민자치센터 건전 운영 및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으로 김동진 시장의 표창장을 받았다.

 

지역관변단체장의 감사장도 전달되었다. 용남면 원평 박동만씨, 미진이지비아 2차 최창욱씨는 박금룡 통영경찰서장의 감사장을 받았다. 대방마을 이장 박태곤 씨는 박상춘 통영해양경비안전서장의 감사장을 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