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 역량강화를 위한 '22년 선진지 견학'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11/28 [13:44]

광도면, 역량강화를 위한 '22년 선진지 견학'

시사통영 | 입력 : 2022/11/28 [13:44]

  © 시사통영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금석, 한수남)25일 내년도 활동 및 사업에 대하여 다양하고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나누고 소통하며 위원간의 결속을 도모하고자 광도면 협의체 역량강화를 위한 선진지 견학을 실시했다.

 

이날 견학은 전라남도 장흥군 정남진 전망대 관람을 시작으로 전망대의 각 층별 다양한 콘텐츠와 아이템을 살펴보며 광도면협의체 자체사업으로 진행 중이거나 접목해보면 좋을 아이디어들을 나누었다.

 

중식 후에는 강진군 가우도 출렁다리 일대를 트레킹하며 위원들간 소담을 나누며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더불어, 이날 주거환경개선 활동 등으로 협업하는 120민원기동대 광도면봉사단원 3명이 함께하여 회원 간 친목을 두텁게 하고 광도면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약속하며 양 단체 간 발전을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박금석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오래전 계획해왔던 선진지 견학을 이제야 하게 되어 너무 반갑고, 회원들과 함께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어 너무 기쁘다. 오늘을 계기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우리 광도면지사협이 되었으면 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수남 광도면장은회원 간 뿐만 아니라 봉사를 함께 하는 단체가 화합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신 박금석 민간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오늘 하루가 여러분들이 흘린 값진 땀에 대한 힐링이 되었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함께 나누는 기쁨이 가득한 광도면이 되도록 늘 함께 최선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