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2022년 광도면 경로큰잔치」 성황리에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10/12 [11:33]

「2022년 광도면 경로큰잔치」 성황리에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2/10/12 [11:33]

 

▲     © 시사통영

통영시 광도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추무호)108() 한국가스공사 통영기지본부 운동장에서 지역 어르신 1,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 광도면 경로큰잔치를 개최했다.

 

격년제로 열리는 경로큰잔치 행사는 코로나 등의 영향으로 지난 2018년 이후 4년 만에 개최되었다.

 

이 날 행사는 광도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 공연과 각설이,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새마을부녀회(회장 손오순)에서 준비한 소고기국과 수육, 장어, , 과일 등을 드시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공연 중에는 무대 앞으로 나와 함께 춤추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추무호 주민자치위원장은 “4년 만에 열리는 행사에 이렇게 많은 어르신들이 참석해 주셔서 감사하다.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최선을 다해 준비하였다. 소풍 나온 기분으로 맘껏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특히 이 날 행사는 천영기 통영시장, 정점식 국회의원, 김미옥 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동원개발 장복만 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여 더욱 자리를 풍성하게 했다.

 

한수남 광도면장은 폐회사에서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각 자생단체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전하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기원하는 인사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김병록기자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