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 추석맞이 취약계층 명절 음식 꾸러미 지원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9/08 [15:36]

광도면, 추석맞이 취약계층 명절 음식 꾸러미 지원

시사통영 | 입력 : 2022/09/08 [15:36]

 

▲     © 시사통영

통영시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박금석, 한수남)8() 추석 맞이 관내 중증질환 또는 장애 단독가구, 부자가정, 독거노인 등 7세대를 방문했다.

 

광도면협의체에서 준비한 나물, 과일, , 떡 등 명절 음식을 전달하여 추석에 특히 취약한 복지사각지대를 돌보며 이웃의 정을 나누었다.

 

광도면협의체 위원들은 매 명절마다 십시일반으로 나물과 과일, , 떡 등을 정성스럽게 준비 중증질환이나 장애, 고령 등으로 음식을 직접 해먹기 힘들거나 무연고, 또는 코로나19로 가족친지가 방문하지 못하는 1인 취약계층 등을 대상으로 명절 음식 꾸러미를 만들어 전달하고 있다.

 

박금석 민간위원장은이제는 우리 위원님들이 명절이 되면 당연히 어려운 분들을 찾아뵙자고 이야기하신다. 몸이 아프거나 찾는 이가 없어 더욱 쓸쓸한 명절을 보낼 분들에게 저희의 방문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위로했다.

 

 

한수남 광도면장은매 명절마다 잊지 않고 어려운 분들을 세심히 살피시는 광도면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복지 위기가구와 사각지대에 항상 적극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고 모두가 행복한 광도면이 되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