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 지역대표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8/24 [14:11]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 지역대표 자문위원 위촉장 전수

시사통영 | 입력 : 2022/08/24 [14:11]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통영시협의회(부회장 류정훈)는 지난 22일 통영시청 회의실에서 2022년 7월 1일 자로 제20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통영시협의회 지역대표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지방의원에 대하여 위촉장 전수식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 날 전수식은 대행기관장인 천영기 통영시장, 김미옥 통영시의회 의장 및 지역대표(도의원, 시의원) 자문위원, 민주평통 임원진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주평통 의장(대통령)을 대신하여 천영기 대행기관장이 위촉장을 전수하고, 류정훈 부회장이 자문위원증과 배지를 전달했다.

천영기 대행기관장은 인사말씀에서‘먼저 지난 지방선거에서 도의회와 시의회 의원으로 당선되어 오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20기 지역대표로 위촉장을 받으시는 자문위원 여러분께 축하를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하며,‘지속가능한 한반도 평화실현이란 대명제 아래 민족의 숙원인 평화통일 달성을 위해 주어진 사명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위촉장 전수 후 민주평통 통영시협의회 일반현황과 2022년 상반기 주요사업 성과 등 주요현황에 대한 보고가 있었으며 특히, 추석명절 북한이탈주민 지원, 제4회 평화통일 노래개사 경연대회 등 하반기 주요사업 추진 관련 보고와 지역대표 자문위원 활동 협조 사항 등을 당부하며 본 회의를 마무리 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