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서울병원..광도면, 합동봉사 활동 펼쳐

의료봉사, 이미용, 취약계층가정 빨래 및 청소, 환경정비 등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6/06/27 [17:37]

통영서울병원..광도면, 합동봉사 활동 펼쳐

의료봉사, 이미용, 취약계층가정 빨래 및 청소, 환경정비 등

시사통영 | 입력 : 2016/06/27 [17:37]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회장 서병원)와 통영서울병원은 지난 626()광도면을찾아 의료봉사, 이미용, 취약계층가정 빨래 및 청소, 환경정비 등 대규모 합동봉사 활동을 펼쳤다.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27개 단체 회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광도면마을주변환경정비, 취약계층가정 빨래 및 청소 등을 진행하였으며, 통영서울병원 의료봉사단 30여 명은 광도면사무소 2층에서 마을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료를 통해 영양제와 주사, 약품 등을 무료로 제공하였다.

 

이미용 봉사활동에는 중앙동 소재 헤어 119미용실과, 수퍼 헤어 컬렉션미용실에서손을 보태었으며 통영등대로타리 회원 10명도 따뜻한 손길을 보태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심명란 행복나눔과장은 휴일에도 좋은 일들에 마음 써주셔서 통영시가빛이 난다며 감사의 말을 건네었고, 서병원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 회장은 앞으로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어 통영시의 행복과 함께하는 단체가 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통영시자원봉사협의회는 어려운 이웃돕기는 물론 시의 각종행사지원과 사회복지시설 봉사활동, 살기 좋은 마을 꾸미기, 자연보호활동 등의 활동을 펼치고 있는 통영시의 가장 큰 사회봉사단체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