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공무원노조..폭행 해당 시의원 징계요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6/06/23 [18:08]

공무원노조..폭행 해당 시의원 징계요구

시사통영 | 입력 : 2016/06/23 [18:08]

 

 

통영시공무원노조(위원장 장상교)23일 오전 시의원의 공무원 폭행사건과 관련해 긴급대의원대회를 개최했다.

 

해당 시의원에 대해 시의회 차원에서 윤리특별위원회를 구성, 징계심사를 취해줄 것 등을 강력히 요구했다.

 

또한,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 때 전직원 IP방송 공개사과도 요구했다.

 

나아가, 시의회차원에서 실효성 있는 재발방지 대책을 수립회 공노조에 회신하고, 공식적인 발표를 할 것 등을 결의했다.

 

요구사항이 관철되지 않을 시, 해당의원 사퇴촉구 기자회견을 갖겠다고 압박했다.

 

언론매체등에 공개사과문 발표 요구와 전 조합원 시의회 업무 전반에 관해 협조 중지, 규탄대회를 갖고 1인시위를 전개해 폭행사실을 시민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공노조의 요구에 따라 오후2통영시 상반기 주요업무 추진상황 보고회에 전병일 의원(무소속. 광도 용남 도산)이 머리숙여 사과했으며 황수배 의원(무소속.북신 정량 무전)이 동행해 나타났다.

통영갈매기 16/06/26 [16:57] 수정 삭제  
  물론 실수겠지만 , 일벌 백계하는 시의회차원의 강력한 조치가 필요한 시점이다.
갯바위 16/07/04 [17:39] 수정 삭제  
  지아비로서, 한가정의 가장으로서,자녀들이 보는 지상에 우사를 다하고 다니는 불상한 공무원님아
주기적으로 의원님께 불욕을 당하면서 술은 미?다고 마시나, 불쌍하다, 차라리 아내와 귀촌하여 보란듯 웃으면서 살아보지않을래그리고 시간나면 운동하고 책이나 보면서 살아라 불쌍한 공무원님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