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BNK경남은행 경은장학회 장학금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2/05/27 [17:44]

BNK경남은행 경은장학회 장학금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22/05/27 [17:44]

▲     © 시사통영

BNK경남은행(통영지점장 추영옥)은 26일 통영시(시장 권한대행 조현준)를 방문하여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경은장학회 장학금’200만원을 기탁했다.


금번 경은장학회 장학금은 BNK경남은행 창립 52주년을 기념하여 경남은행이 우수은행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 지역성원에 보답하는 뜻에서 기탁하게 되었다.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에도 꿈을 잃지 않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저소득층 청소년(초·중학생 4명)에게 각 50만원씩 지원할 예정이다.

BNK경남은행 추영옥 통영지점장은“미래의 희망인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용기를 잃지 않고 다양한 꿈과 목표를 이루어 장래에 우리지역사회의 훌륭한 일꾼이 돼 주기를 바란다.”고 그 뜻을 전했으며,

조현준 통영시장 권한대행은“매년 다양한 기부와 지원을 통해 통영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BNK경남은행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힘써 주시길 바란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매년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명절 지역사랑상품권, 이웃사랑 성금·품 기탁 및 장학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