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가족자원봉사단 및 청소년자원봉사단 모집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6/02/18 [11:06]

가족자원봉사단 및 청소년자원봉사단 모집

시사통영 | 입력 : 2016/02/18 [11:06]

 

통영시(시장 김동진)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살고 싶은 힐링도시 조성』을 위해 가족자원봉사단과 청소년자원봉사단을 3월 4일까지 모집한다.

 

가족자원봉사단은 부모와 자녀 등 2인 이상의 가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3월 발대식과 봉사교육을 시작으로 사회복지시설 프로그램 활동, 어려운 세대 주거환경정비 봉사활동, 경로당 어르신 웃음공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청소년자원봉사단도 통영시 관내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30여명으로 구성되어 노인·장애·아동을 대상으로 신체·정서적 지원 활동을 하고 지역 행사시에는 다양한 재능 나눔 활동도 전개하여 자기 성장의 기회를 갖게 된다.

 

 11월 소감문 발표와 평가회를 한 후 자원봉사단 프로그램이 종료되며 이후에도 기수별 자원봉사단은 통영시자원봉사센터를 통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참가신청은 통영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http://vt.tongyeong.go.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tyadmin@korea.kr)로 선착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통영시자원봉사센터(055-650-4291)로 문의하면 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