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농협통영시지부-통영상의', 업무협약 체결 및 농촌일손돕기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11/07 [10:13]

'농협통영시지부-통영상의', 업무협약 체결 및 농촌일손돕기

시사통영 | 입력 : 2021/11/07 [10:13]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농협통영시지부(지부장 김동수)와 통영상공회의소(회장 이상석)는 4일 광도면 소재 화훼 농장에서 농협 및 상공회의소 임직원, 농가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농촌봉사 사회공헌 활성화 및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유관기관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어 사회공헌 활동으로 마늘 밭, 화훼 하우스 잡초제거 농촌일손 돕기를 실시했다.

농협통영시지부 관계자는 “이번에 가진 협약식은 통영상공회의소와 농협 간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사회봉사와 탄소중립 등의 실천과 사회공헌문화를 확산 선도에 목적이 있다”고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김동수 지부장은“이번 협약체결로 영농철 인력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 돕기에 유관기관 간 협력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 같고, 앞으로 상공회의소와 협력하여 농촌 영농활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통영상공회의소 이상석 회장은“통영지역 상공인들도 농협과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농촌봉사를 활성화함으로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우리 후손들에게 아름다운 환경을 물려주기 위한『2025 탄소중립』실천운동에도 적극 동참 하겠다”고 밝혔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