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도산면 법송경로당 개관식 가져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12/26 [16:31]

도산면 법송경로당 개관식 가져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12/26 [16:31]

 

 

도산면(면장 임홍도)에서는 2015.12.22.() 김동진 통영시장과 이군현 국회의원, 박정부 대한노인회 통영시지회장, 한정일 법송경로당 회장 및 주민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법송경로당 개관식을 가졌다.

 

그동안 지법마을은 국도 14호선이 마을을 관통하여 면소재지 방향에 거주하는 어르신들이 교통사고의 위험으로 경로당 이용에 많은 어려움을 겪어왔으나, 이번 법송경로당의 개관으로 어르신들이 마음 편히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휴식공간이 마련되었다.

 

법송경로당은 기존에 지법마을회관으로 사용하고 있는 건물 중 195를 도비 1억원의 사업비를 보조받아 리모델링을 실시하여 지역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을 완료하였다.

 

이 날 행사는 주민숙원사업 해결에 애써주신 분들게 감사패 수여 및 환영사, 기념사, 축사, 현판식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한정일 법송경로당 노인회장은 새롭게 문을 연 법송경로당이 어르신들에게 쾌적하고 소중한 휴식공간이자 여가선용을 위한 행복한 공간이 되어줄 것이며, 그간 도와주고 힘써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