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여중, English Popsong Contest 실시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12/26 [16:24]

통영여중, English Popsong Contest 실시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12/26 [16:24]

 

 

경남의 통영여중(교장 정도련)에서는 지난 1223() 교내 다목적홀인 철쭉관에서 영어팝송 대회를 실시하였다.

 

이 대회는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지속시키고, 영어 듣기능력을 향상시키면서 어휘와 문법에 대해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하여 학습의욕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계획되었다.

 

 

학생들은 영어 수업 시간에 각 학급별로 영어 노래 한 곡을 선정하였고 담당 영어교사는 영어 수업 시간에 다양한 방법을 통해 해당 학급의 노래를 충분히 익히도록 지도하였다. 그리고 수업 전 후, 점심시간 등 수시로 즐겁게 영어 노래를 부르고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대회가 진행되자 각 학급이 단결하여 톡톡 튀는 율동을 보여주었고 다양한 의상과 소품으로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면서 흥미롭게 발표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대회를 참가했던 학생들은 학급의 친구들과 함께 팝송을 듣고 노래 부르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성취감을 느낄 수 있었으며 영어에 대한 흥미가 생겼다고 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