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4기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 개최

조직 재정비..'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8/20 [16:46]

제4기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 개최

조직 재정비..'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

시사통영 | 입력 : 2021/08/20 [16:46]

 

▲     © 시사통영

광도면행정복지센터에서는 지난 819()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및 신규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코로나19 확산을 감안하여 소수 위원만 참여하여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출범에 따라 위촉장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에 대한 설명과 의견을 교환했다.

 

4기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총 21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2021812일부터 20238월까지 2의 임기동안 위기가구 및 복지사각지대 발굴, 복지대상자 지원 확대를 위한 지역자원 발굴, 특화사업 추진 등의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함께 머리를 맞대고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더 활발하게 노력할 계획이다.

 

박금석 민간위원장은 이번 제4기 위원장으로 연임 결정됨에 따라 복지대상자 발굴 및 지역자원 발굴, 그리고 다양한 사업 추진 등 행복한 광도면을 만들기 위하여 더욱 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 봉사활동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아무나 할 수 없다, “우리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지금까지 잘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지역사회복지증진에 더욱 힘써주시길 바란다.”고 참여 위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4기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조직을 재정비해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더욱 더 최선을 다할 것으로 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