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뉴월드마트(주), 북신동 경로당 어르신 삼계탕 대접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8/20 [16:35]

뉴월드마트(주), 북신동 경로당 어르신 삼계탕 대접

시사통영 | 입력 : 2021/08/20 [16:35]

 

▲     © 시사통영

통영시 북신동 소재 뉴월드마트()(대표 김형준)19일 북신동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삼계탕 350인분을 제공했다.

 

뉴월드마트()는 닭, 인삼, 대추, 찹쌀, 마늘 등 삼계탕 재료 350인분에 정성을 담았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직접 대접하지 못하고 손쉽게 끓여 드실 수 있도록 1인분씩 개별 포장하여 경로당별로 전달했다.

 

경로당 어르신들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인데도, 매년 잊지 않고 이렇게 보양식을 대접해줘서 정말 고맙다. 든든하게 힘이 날 것 같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뉴월드마트() 안희수 상무는 코로나19와 유난히 긴 무더위로 지친 어르신들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는데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위한 자리를 많이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역사랑의 의지를 보였다.

 

임석현 북신동장은 올해에도 관내 어르신들에게 정성과 사랑으로 삼계탕을 대접해 주신 뉴월드마트()와 봉사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과 봉사 문화가 많이 확산되기를 바란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어르신들의 안부를 일일이 챙기고 위로했다.

 

한편, 뉴월드마트()는 북신동 소재 대표 향토기업으로 매 명절마다 이웃돕기 성품 기탁, 매년 관내 어르신들에게 삼계탕을 대접하는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사업에 솔선수범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