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NH농협통영시지부, 고령·취약 계층 여름나기 물품 전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8/09 [15:13]

NH농협통영시지부, 고령·취약 계층 여름나기 물품 전달

시사통영 | 입력 : 2021/08/09 [15:13]

▲     © 시사통영

통영시(시장 강석주)는 NH농협통영시지부(지부장 김동수), 통영시농축협조합장협의회 의장(통영농협 황철진)과 함께 산양농협(조합장 김명수) 종합청사 신축 이전식 에 참석하여 축하와 고생한 직원들을 격려하고, 마트 이용 시 농업인들의 애로사항에 대하여 의견을 청취했다.

또한 이 자리에서 여름 폭염에 따른 고령·취약 계층에 ′안전 여름나기′ 물품(선풍기) 나눔 행사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강석주 통영시장은“계속되는 폭염과 가뭄으로 농·축산 피해가 급증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농촌지역의 고령화로 인해 농업인의 건강까지 심히 우려되고 있다.”며,“농업인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해, 지원 해주신 NH농협 통영시지부에 감사드린다.”며“ 힘든 코로나와 무더위를 슬기롭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수 NH농협통영시지부장은“코로나19의 확산과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고령·취약계층 농업인들이 어느 때 보다도 더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며“ 금차 지원되는 물품이 충분치는 않지만 보탬이 되어 더위를 조금이나마 해소하는 마음으로 준비 했다” 고 말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