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국가스공사 통영기지의 작은 영웅들

한상태 통영기지본부장, 홍순선 과장, 박종철 특경조장, 소병채 청경조원, 김순갑 청경조장, 최주석 청경조원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12/07 [17:40]

한국가스공사 통영기지의 작은 영웅들

한상태 통영기지본부장, 홍순선 과장, 박종철 특경조장, 소병채 청경조원, 김순갑 청경조장, 최주석 청경조원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12/07 [17:40]

           ↑ 좌측이 한국가스공사 통영기지 홍순선 과장, 우측이 대통령직속 국민대통합위원회 한광옥 위원장

 

한국가스공사 통영기지 영웅들이 지난 1일 대통령직속 국민대통합위원회(위원장 한광옥)에서 수여하는 영웅패를 받는 영광을 안았다.

 

2015년 통영만의 작은 영웅으로 탄생한 그들은 한상태 통영기지본부장, 홍순선 과장, 박종철 특경조장, 소병채 청경조원, 김순갑 청경조장, 최주석 청경조원이 생활 속 작은 영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이들은 2015년 9월 5일 야간, 통영기지본부 외곽도로에서 두사람이 타고 있던 아반떼 승용차가 기지본부 물양장 펜스를 무너뜨리며 바다로 돌진하자, 차량의 바다추락에서부터 상황보고, 지원요청 그리고 인명구조까지 걸린 시간은, 4!

 

즉시 도착한 구급차를 통한 환자 수송, 추락차량 견인까지 신속한 대처를 통해 골든타임을 지켜 신속한 구조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생활 속 작은영웅"은 우리주변의 생활속에서 정의신뢰화합 등의 가치를 몸소 실천하는 보통 인물을 발굴하고 작은 영웅의 실천 사례를 널리 알려 긍정적 사회문화를 확산하기위해 만들어 졌다.

 

통영기지본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민간합동 훈련을 통해 보다 안전한 통영기지본부를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