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개강식 개최

강사와 계약 체결 및 회원 총무 간 소통과 교류의 시간 가져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6/30 [11:52]

광도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개강식 개최

강사와 계약 체결 및 회원 총무 간 소통과 교류의 시간 가져

시사통영 | 입력 : 2021/06/30 [11:52]

 

▲     © 시사통영


광도면 행정복지센터와 광도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9일 광도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1년도 광도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개강식을 개최했다.

 

이 날 개강식에서는 2021년도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9명의 강사 및 각 프로그램 회원 총무가 참여한 가운데 강사 계약을 진행하고 앞으로의 프로그램 추진에 있어 바라는 점과 고충 사항에 대해 대화와 함께 참여자들과 주민자치위원회간의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광도면 관계자는 “202171일자로 개강하는 광도면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은 요가, 라인댄스, 우쿨렐레 등 12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면민들에게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고 주민 여가선용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추무호 위원장은 “2021년 개강식을 시작으로 올 한해 남은 기간 동안 주민복지향상과 건강증진에 기여하는 프로그램이 되기를 바란다.” , “강사님들과 총무님들의 협력과 소통 하에 원활한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광도면주민자치위원회에서도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 면민들이 오래 기다린 만큼 뛰어난 강사들과 열정적인 수강생들의 참여로 모두가 만족하는 프로그램 운영이 되기를 바란다.”, “특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원 모두가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건강한 가운데 주민 역량 강화와 문화수준 향상에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