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마술은 인간의 한계를 넘고자 하는 꿈

통영여중, 마술공연 관람 해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11/02 [11:52]

마술은 인간의 한계를 넘고자 하는 꿈

통영여중, 마술공연 관람 해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11/02 [11:52]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 학교인 통영여중(교장 정도련)에서는 지난 111() 김해문화의 전당에서 마술공연 이은결의 매직 앤 일루션을 관람을 실시하였다.

 

학습문화영역의 사업인 공연관람 프로그램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경남문화예술진흥원으로부터 관람비와 차량 일체를 지원받았으며 인솔교사를 포함하여 모두 40명이 공연을 즐겼다.

 

학생들은 마술사의 등장에서부터 기대감을 가지고 환호성을 질렀으며 한가지한가지 마술이 펼쳐질 때 마다 크게 환호하며 아낌없는 박수를 보냈다.

 

공연관람에 참가한 3학년 학생은 티비에서 보는 것 보다 눈앞에서 펼쳐지는 마술의 세계가 정말 신기했다. 연기하듯 재미있게 진행도 잘하고 멋있었다.”라고 하였으며 또 다른 학생은 그 정도로 익숙하게 공연을 하기 위해서 얼마나 많은 연습을 했을지 생각했다. 마술사가 되어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라고 하였다.

 

마술 공연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낸 학생들은 학교에서 준비한 맛있는 저녁식사를 하고 귀가하였다.

 

통영여중은 교육복지사업의 단위사업으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실시하여 학생들의 안정적 인성발달과 다양한 문화적 욕구 충족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