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 새마을 작은도서관 이전 개관식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5/31 [16:07]

광도면 새마을 작은도서관 이전 개관식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1/05/31 [16:07]

 

▲     © 시사통영


통영시 새마을문고 광도면분회
(회장 윤정희)에서는 지난 528() 광도면 새마을 작은도서관 이전에 따른 개관식을 개최했다.

 

기존 광도면 새마을 작은도서관은 통영중앙병원 내에 위치하고 있었으나, 지난 연말 이전할 곳을 물색하고 협의한 결과, 올해 3월 노산길 107로 이전 약 2달간의 보수 및 정비기간을 거쳐 마침내 개관하게 되었다.

 

개관식을 축하하기 위해 통영시의회 배윤주, 유정철, 전병일 의원과 새마을운동 통영시지회 임명률 회장, 새마을문고 통영시지부 한선재 회장, 광도면새마을지도자황덕규 회장, 광도면 새마을부녀회 손오순 회장 등 주요 내빈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추진경과 보고, 인사말씀, 단체사진 촬영 순으로 간소하게 진행됐다.

 

윤정희 새마을문고 광도면분회장은 광도면 새마을 작은도서관 이전부터 오늘 개관식이 있기까지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새롭게 이전한 도서관이 학생들뿐만 아니라 면민들의 사랑방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 작은도서관 이전부터 개관식 준비까지 노고가 많았던 새마을문고 광도면분회 식구들에게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도서관 운영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행정에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격려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