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26일 운행 재개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대정비 25일 마무리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09/25 [14:40]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26일 운행 재개

한려수도조망케이블카 대정비 25일 마무리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09/25 [14:40]

 

 

국민 케이블카통영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가 지난 9. 14()부터 시작된 대정비 기간을 통하여 케이블카 설비 보수 및 시설물 개선사업을 실시하여 고객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케이블카 운행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특히, 통영 케이블카는 올해 3월 발표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2015년도 열린 관광지 공모사업의 최종 선정지로서 이번 대정비 기간 내 장애인, 어르신, 유아 동반가족 등 모든 관광객이 이동의 불편과 관광활동의 제약없이 케이블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장애물 없는 관광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시설물 개선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케이블카 운영사인 통영관광개발공사에서는 이번 대정비 기간을 통하여 상부역사 데크 확장, 상부역사 도장, 하부역사 장애인 편의시설 정비, 장애인 화장실 시설개선 등의 시설물 개선사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누적 탑승객 1천만명을 눈앞에 두고 있는 통영 케이블카는 여러 시설물 개선작업과 케이블카 설비 유지보수를 마친 후 오는 26()부터 재개장 하며 새로이 단장된 시설 등을 통하여 아름다운 한려수도의 매력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