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주영더팰리스5차' MOU 체결

‘아파트 공동체 도약을 위한 협력’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4/28 [10:26]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주영더팰리스5차' MOU 체결

‘아파트 공동체 도약을 위한 협력’

시사통영 | 입력 : 2021/04/28 [10:26]

▲     © 시사통영


주영더팰리스
5차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회(회장 양영오)와 부녀회(회장 이영선)는 더불어 살아가는 아파트 공동체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지난 19,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과 MOU 체결을 진행했다.

 

이 날 협약식에 참여한 양영오 입주자대표회의회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 상황과 더불어, 주영더팰리스5차 아파트는 대규모 단지의 아파트이다 보니 이웃 간의 담장이 점점 높아지는 것 같다. 앞으로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과 협력하여 더불어 사는 따뜻한 아파트 공동체가 되길 기대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영선 부녀회장은 앞으로 복지관과 함께 할 활동들이 기대된다. 부녀회에서 적극으로 지원하고, 함께 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에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 임효진 관장은 갈수록 삭막해지는 현대 사회에서, 이웃 간의 소통이 많아지고, 서로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구실을 만들도록 복지관에서 함께 하겠다. 주영더팰리스5차아파트가 따뜻한 인정이 흐르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의 모범사례가 되어 지역 내 다른 아파트들에게도 선한 영향력을 끼치길 바란다.”고 전했다.

 

통영시종합사회복지관은 가족과 애정’, ‘이웃과 인정두 가지 주제로 가족 사이에 애정이 깊어지고, 이웃을 만들고 인정을 살릴 수 있는 지역주민들에게 제안하는 생활복지운동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에 주영더팰리스5차아파트와도 더불어 살아가는 아파트 공동체 문화를 만들기 위해 공동 사업을 진행 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