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공무원 노조, ‘ 따뜻한 사랑 ’ 전달

추석 맞아 지역아동센터 방문, 위문품 전달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09/22 [16:55]

통영시 공무원 노조, ‘ 따뜻한 사랑 ’ 전달

추석 맞아 지역아동센터 방문, 위문품 전달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09/22 [16:55]

 

 

전국공무원노조 통영시지부(지부장 이영태)921()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봉평동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 꾸러기둥지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쌀, 과일, 통조림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위문하였다.

 

이날 방문한 꾸러기둥지 지역아동센터는 초등학생 13, 중학생 6명 등 19명의 아동이 이용하는 방과후 아동복지시설로 지역사회 저소득층 아동들이 방과후에 영어 학습, 합창, 공예, 요리 등의 프로그램에 참여하건전한 놀이와 오락제공, 아동의 건전 육성을 위한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받고 생활하는 곳이다.

 

이영태 지부장은 비록 적은 양의 생필품이지만 아이들과 생활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지역의 저소득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보살펴 줄 것을 부탁했다.

 

심월영 원장은 생필품을 지원해 준 전국공무원노동조합 통영시지부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어려운 환경에서 자라고 있는 아이들이지만 훌륭한 성인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사랑과 정성으로 돌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공무원노조 통영시지부에서는 매년 설·추석 명절에 소외되기 쉬운 노인, 장애인, 아동 등 지역사회 이웃을 위해 소규모 복지 시설을 찾아 위문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