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동영 도의원, 통영시 학교지역협의회장 선출

임기1년, 통영 교육발전 가교역할에 최선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4/26 [11:36]

정동영 도의원, 통영시 학교지역협의회장 선출

임기1년, 통영 교육발전 가교역할에 최선

시사통영 | 입력 : 2021/04/26 [11:36]

▲     © 시사통영


경남도의회 국민의힘 소속 정동영 대표의원(통영1)은 지난22일 개최된 통영시 단설유·초·중·고·특수학교 운영위원장 지역협의회에서 2021년 학교운영위원회 지역협의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교운영위원장으로 구성된 지역협의회는 학교운영위원회 활성화를 도모하며, 운영위원회의 효율적 운영을 통하여 학교에서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건강한 교육환경 조성 요구 증대에 따라 그 역할과 활동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번에 구성된 통영학교지역협의회는 1년간 각 학교 39명의 운영위원장으로 구성되며, 특히 정 의원은 운영위원회에서 모인 의견을 교육청에 전달하는 등 운영위원회 대표자로 교육청간의 다리역할을 하게 된다.

정동영 의원은 “중임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 통영교육의 발전과 원활한 학교 운영이 될 수 있도록 학교와 교육지원청, 도교육청간의 징검다리 역할을 충실히 하여 통영교육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임을 밝혔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