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 범 농협, 유관기관과 함께 '사랑의 헌혈 운동' 전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4/26 [11:25]

통영시 범 농협, 유관기관과 함께 '사랑의 헌혈 운동' 전개

시사통영 | 입력 : 2021/04/26 [11:25]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농협통영시지부(지부장 김동수)와 관내지점, 지역 농·축협(운영협의회 의장 통영농협 황철진 조합장), 통영권역보증센터(센터장 이학도) 등 통영시 관내 범 농협 임직원과 유관기관 직원 등 100여명이 26일 통영시농업기술센터에서 사랑의 헌혈 운동에 나섰다.


이번 헌혈 운동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혈액수급이 불안정하여 고통을 겪는 국민들이 늘어나고 있다는 소식을 접한 범 농협 임직원 70여명과 1365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발적으로 참여 의사를 밝힌 시민 10여명이 동참했다.

이 외에도 통영시농업기술센터 (소장 심명란), 통영경찰서(서장 강기중), 한국전력공사 통영지사(지사장 이정희) 직원들도 자발적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날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헌혈 대상자를 시간대별로 나눠 헌혈 전 체온측정,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했다.

이번 헌혈 운동을 주관한 김동수 농협통영시지부장은 ‘코로나19로 제때 수혈 받지 못해 고통을 겪는 국민들이 있어 관내 범 농협 식구들과 함께 헌혈 운동에 나섰다’며 ‘특히 농협과 함께 자발적으로 참여해 주신 유관기관 및 시민분들께 더욱 감사드리며 우리 농협도 시민들이 어려울 때 더욱 적극적으로 나서는 농협으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