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 '들국화' 어르신들에게 빵과 반찬 배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1/03/11 [15:42]

광도면 '들국화' 어르신들에게 빵과 반찬 배달

시사통영 | 입력 : 2021/03/11 [15:42]

 

▲     © 시사통영


광도면자원봉사협의회
<들국화>(회장 임영미)는 지난 10일 관내 어려운 저소득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 등 10세대를 방문해 회원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빵과 반찬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광도면 들국화 회원들은 매달 연로하여 식사를 매끼 해결하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정성스럽게 만든 반찬을 도시락배달 가방에 담아 직접 방문 전달하며 그 동안 잘 지내셨는지, 불편함은 없었는지안부를 물으며 어르신들의 건강을 살피고 있다.

 

임영미 회장은 회원들이 직접 만든 빵과 잡채 등 반찬을 전달하며코로나19로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하기가 어렵고 하루가 다르게 체력이 떨어지는 어르신들에게 매달 한번이라도 반찬을 드리며 안부를 알 수 있어 기쁘게 이 일을 한다. 어르신들이 건강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 모두가 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어르신들을 위하여 반찬을 준비해주시는 회원님들의 정성으로 광도면이 밝아지고 건강해지는 것 같다.”며 매달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들국화자원봉사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광도면자원봉사협의회<들국화>는 설·추석 명절과 연말연시는 물론 매달 어려운 어르신들을 방문하는 등 많은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