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 동절기취약계층 난방텐트 설치 및 이불전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2/29 [14:55]

광도면 동절기취약계층 난방텐트 설치 및 이불전달

시사통영 | 입력 : 2020/12/29 [14:55]

 

▲     © 시사통영


광도면행정복지센터
1228동절기 추위에 취약한 주거환경을 가진 통합관리세대 5세대에 건강을 유지하고 난방비 절약에 도움을 드리고자 난방 텐트를 직접 설치해드리고 겨울용 오리털 이불(2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

 

평소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한 어르신은전기장판을 온종일 사용해도 외풍 때문에 뼈마디가 시렸는데, 이제는 난방텐트가 외풍을 막아주니 추위도 막고 텐트 안 오리털 이불로 마음까지 훈훈하게 데워졌다.”난방비 절약도할 수 있고 함께 설치된 가습기로 호흡기 질환까지 예방할 수 있어 너무 감사하다.”고 만족을 표하며 고마워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동절기 계속된 추위로 자칫 서러운 마음이 생길 수 있는데 난방텐트와 이불로 따뜻한 위로를 함께 전달할 수 있어서 기쁘다. 이런 서비스연계를 더욱 늘릴 수 있도록 자원을 적극 발굴하여 광도면민들의 생활을 좀 더 윤택하게 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도면행정복지센터는 통합사례관리 대상에게 영양만죽 지원, 미끄럼방지매트 설치, 난방유 지원 등의 맞춤형서비스를 연계하여 저소득층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