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행정복지센터, 피자세트 이용권 전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2/27 [19:57]

광도면행정복지센터, 피자세트 이용권 전달

시사통영 | 입력 : 2020/12/27 [19:57]

 

▲     © 시사통영


광도면행정복지센터는
1223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과 함께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저소득 아동 12세대에 총 50만원 상당의 온라인 피자세트 이용권을 발송했다.

 

광도면은 매년 직접 저소득 세대를 방문하여 산타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여파로 비대면으로 이벤트를 진행 했다.

 

피자세트 이용권을 전달받은 세대는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올수록 여느 때보다 어려운 가정경제로, 아이들 선물을 해줄 수 없어 마음이 좋지 않았는데 광도면으로부터 생각지도 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아서 아이들과 함께 맛있게 먹으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너무 기뻤다고 말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평소 같으면 설레임 가득한 아이들의 얼굴을 보며 선물을 전달

하였겠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선물을 전달하게 되어 매우 아쉽다. 작은선물이지만 아이들이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훈훈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는 매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저소득아동들과 함께 케이크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즐거움과 행복을 전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