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삼천포발전본부, 제45회 ICQCC 국제대회 “플래티넘상” 수상

‘전기집진기 공정개선으로 분진농도 초과건수 감소’주제로 품질능력 혁신성과 인정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12/09 [13:09]

삼천포발전본부, 제45회 ICQCC 국제대회 “플래티넘상” 수상

‘전기집진기 공정개선으로 분진농도 초과건수 감소’주제로 품질능력 혁신성과 인정

시사통영 | 입력 : 2020/12/09 [13:09]

 

▲     © 시사통영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본부장 임다두)는 이달 2일부터 3일까지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개최된 45회 국제품질분임조 경진대회(ICQCC 2020, Dhaka, International Convention on Quality Control Circles)’에 참가해 가장 높은 등급인 플래티넘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국가별예선을 거쳐 올라온 아시아 14개국 300여개의 분임조가 경쟁했으며,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는 코로나-19확산을최소화하기 위해 국내에서 화상회의를 통해 참여했다.

 

삼천포발전본부는 전기집진기 공정개선으로 분진농도 초과건수 감소라는 주제로 참여했으며, 이를 통해 친환경발전소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전세계에 알리게 되었다.

 

임다두 삼천포발전본부장은 한국남동발전 품질능력의 우수성을 세계로 알리는 계기가 되었으며, 최첨단 환경발전소 구현을 주도하는 에너지기업임이 증명되었다 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남동발전() 삼천포발전본부는 ‘KOEN 혁신 4.0’의 가치실현을 위해 조직구성원 모두 뿐만 아니라, 이해관계자와 함께 힘을 모아 기업 가치(Corporate Value)와 사회적 가치(Social Value)를 높이는 혁신을 적극 추진하며, 핵심사업 경쟁력 제고, 스마트 역량 가속화, 사회적 가치 창출, 혁신 자산화의 혁신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김병록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