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통영시지부 광도지회 발대식

출산은 미래의 희망이다.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04/22 [15:54]

(사)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통영시지부 광도지회 발대식

출산은 미래의 희망이다.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04/22 [15:54]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 통영시지부(회장 임봉선)광도지회(지회장 김미화) 발대식이 421() 11시 광도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유규근 광도면장,심명란 행복나눔과장, 김이순 시의원을 비롯한 기관단체장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서 김미화 광도지회장은 인사말에서 아이들의 웃음처럼 이 세상에 아름다운 건 없다며 낳고 키우는 일이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심명란 행복나눔과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시에서는 출산장려 정책일환으출산장려금 지급과 산모 신생아 도우미 지원, 아이돌보미사업, 셋째이후 자녀육료 지원 등 다각적이고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므로 한자녀더갖기운동에 적극 동참해 달라고 주문했다.

 

한편, 한자녀더갖기운동연합은 저출산 극복을 목표로 출범한 대표적인 순민 운동 단체로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여하는 중앙본부와 19개 지역본부 조직갖춘 전국규모의 시민 단체로서 출산장려를 위해 국민 참여를 유도하고 임신··양육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낳고 키우는 일이 즐거운 세상 만들기에 적극 참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