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명시,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 행사 개최

대가족, 다문화 가족 등 다양한 가족 참여…7월 8일 시상 예정

여한식 | 기사입력 2014/06/16 [17:41]

광명시,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 행사 개최

대가족, 다문화 가족 등 다양한 가족 참여…7월 8일 시상 예정

여한식 | 입력 : 2014/06/16 [17:41]

 

 

광명시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시청, 시민체육관 주변에서 추억의 가족사진 만들기 행사를 위한 촬영행사를 가졌다.

 

이번 촬영은 시에 거주하는 300가족의 사전 접수를 받아 진행됐으며,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통해 서로를 이해하고 화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또한 대가족, 다문화 가족 등 다양한 가족의 참여를 높여 지역 주민들이 함께 화합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명소를 방문해 소속감과 애향심을 가질 수 있는 자리도 마련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가족의 유형을 이해하고 지역 주민들 간의 교류의 시간을 갖도록 했다. 가족과의 행복한 순간을 함께 만들며 소통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건강한 가정문화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촬영된 가족사진은 오는 7월 5일부터 8일까지 시민회관 전시실에 전시해 시민들이 직접 채점 스티커를 붙여 수상 작품 선정에 참여토록 하는 한편 스티커 득표수와 전문가 채점을 종합해 9가족을 선정, 7월 8일 시상한다. 수상한 가족과 행운권 당첨자에게는 외식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원본 기사 보기:광명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