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5/02/13 [18:07]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장 이ㆍ취임식 개최

블랙먼데이 | 입력 : 2015/02/13 [18:07]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10일 오후 3시 시청강당에서 여성단체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0대 박원순·11대 선정순 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여성단체 원로들을 비롯 김동진 통영시장, 강혜원 통영시의회의장등 많은 내빈이 참석 이취임식을 축하했다.

 

이날 박원순 이임회장은 그동안 열정을 갖고 여성단체협의회 활동에최선을 다하였으며 오늘 영광스럽게 회장직에서 물러나도 늘 회원들과함께 봉사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이임 박 회장은 지난 2년간 전몰군경미망인 위로관광, 통영시 여성대회, 동거부부 합동결혼식, 송년자선 음악회, 여성단체 특성화사업, 통영지역 여성의 항일독립운동 학술세미나 및 퍼포먼스 행사 개최 등 그동안의 여성복지증진 공로로 이날 통영시장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통영시여성단체협의회 깃발을 이어받은 선정순 신임회장은 "21개 단체6천여 명의 회원들과 힘을 모아 그동안 여러 선배님들의 수고로 이루어놓은 통영시 여성단체 협의회의 전통을 지켜 나가면서 초심을 잃지 않고 우리지역 여성복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동진 통영시장은 축사를 통하여 섬세한 감성을필요로 하는 현재의 지식 정보화 시대는 여성의 역할이 중요하다고 하며 우리시가꿈꾸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여성들의 많은 협조를 당부하였다. 또한 이임회장에게는 그동안의 노력과 활동에 감사를, 신임회장에게는 축하인사를 건넸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