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을 빛나게, 주민들을 행복하게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7/22 [17:30]

광도면을 빛나게, 주민들을 행복하게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시사통영 | 입력 : 2020/07/22 [17:30]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금석, 공공위원장 김익진)720 광도면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는 20206~7월 주요 활동내용 보고와 함께행복한 광도면 만들기마을복지계획 주민대상 복지욕구 설문조사 결과에 관한 의견 제출의 시간을 가졌다.

 

또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 중 하나인슬기로운 방학생활’(저소득층 아동세대에게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여 정서적 안정감 및 의미 있는 방학생활을 지원) 추진일정 등에 대해 논의했다.

 

박금석 민간위원장은 우리 면의 실정과 특성을 고려하여 복지대상자 및 지역자원 발굴 그리고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 등에 힘써 지역복지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익진 광도면장은 코로나19 여파로 활동에 많은 제약이 있지만 우리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힘든 이웃들을 위하여 지금까지 잘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주변의 이웃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며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 협력을 강화하고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봉사활동을 수시 또는 정례적으로 실시하는 등 지역의 사회보장 증진을 위하여 많은 역할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