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BNK경남은행, 시원한 여름나기 쿨박스(Cool Box) 기탁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20/07/18 [17:55]

BNK경남은행, 시원한 여름나기 쿨박스(Cool Box) 기탁

시사통영 | 입력 : 2020/07/18 [17:55]

 

▲     © 시사통영


매년 다양한 기부활동을 통해 사회공헌사업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BNK경남은행(통영지점장 손영익)에서 716BNK 시원한여름나기 쿨박스(Cool Box)100(390만원 상당)를 통영시에 기탁했다.

 

쿨박스는 고급 여름 홑이불 1채와 덴탈마스크 2박스(60), 손부채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한 경남은행 사랑나눔 행사의 일환으로 지원된 것이다.

 

손영익 BNK 경남은행 통영지점장은 다가올 폭염에 대비해 어려운 이웃들에게조금이나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에 대한 사랑과나눔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선도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마음을 전했다.

 

이에 강석주 시장은 매년 다양한 봉사와 나눔활동을 통해 통영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힘쓰는 경남은행 통영지점에 늘 감사드리며, 오늘 기탁하신 성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여 나눔과 사랑의 뜻을 잘 전달하겠다.”마음을 표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해마다 설추석 온누리상품권, 여름나기 상품전달,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연말 전기장판 기부 등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을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