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7대 통영시의회 첫 시정질문

제158회 통영시의회(제1차 정례회)

블랙먼데이 | 기사입력 2014/09/29 [09:00]

7대 통영시의회 첫 시정질문

제158회 통영시의회(제1차 정례회)

블랙먼데이 | 입력 : 2014/09/29 [09:00]

 


통영시의회(의장 강혜원)925일 개의한 제158회 통영시의회(1정례회) 2차 본회의(이하 제2차 본회의)에서 7대 통영시의회가 개원하고 처음으로 시정질문이 있었다.

 

이번 시정질문은 강정관의원과 전병일의원이 시정전반에 대하여 질문하였으며, 답변자는 수산개발국장으로 요청 했다.

 

 

강정관의원이 교통정체 현상의 해소를 위한 도로망 관리 개선, 도로보행자 안전과 편의 도모를 위한 인도설치, 상습침수도로 배수로 설치 등 대책, 죽림신도시 재래시장 설치, 국도변 가로수소나무 관리형태 개선 및 유휴지 꽃길꽃단지 조성, 각종 체육시설정자시설휴게시설 등 효율적인 관리에 관한 사항을 질문했다.

 

 

전병일의원은 장기 미집행 도시계획시설 현황 및 향후 추진방안과 죽림신도시 지역경기 침체에 대한 실태 파악 및 대책에 대하여 시정질문을 했다.

 

두 의원의 심도 있는 질문에 수산개발국장이 상세한 답변 및 해명을 하였고, 각 의원들은 답변에 따른 보충질문을 통하여 집행부에 시정발전을위한 요구사항을 적극적으로 발언하는 등 7대 통영시의회가 개원하고 처음으로 시행한 시정질문을 마무리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