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10차 한러대화 참가자 통영시청 방문

- 한국과 러시아 대학생 교류프로그램 통영에서 열려 -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8/01 [20:06]

제10차 한러대화 참가자 통영시청 방문

- 한국과 러시아 대학생 교류프로그램 통영에서 열려 -

시사통영 | 입력 : 2019/08/01 [20:06]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10차 한러대화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한국 대학생 20명과 러시아 대학생 20, 통영시 고등학생 9, 관계자 등 60여 명이 731통영시청을 방문했다.

 

한러대화(Korea-Russia Dialogue)는 외교부에서 후원하여 양국 대학생참가자를 대상으로 2010년부터 매년 방학 중에 한국과 러시아 양국에서 교차로 개최되고 있으며 친밀하고 안정적인 협력 기반을 구축하고 양국 사회와 문화에 대한차세대의올바른 인식을 제고하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 10회째를 맞아지속가능발전의 목표와 청년의 참여라는 주제로 729일부터 RCE세자트라센터에서 머물며 ESD교육과 관내견학(동피랑, 연대도)등의 일정을가지고 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 러시아어로 인사를 하여 친근감을 더했고 통영을 방문한 양국대학생들을 환영하며이번 행사를 계기로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과 러시아 교류에 이바지해 줄 것을당부하며 환영인사를 하였다.

 

한러대화 참가자들은 RCE동아리 소속 청소년과의 합동 사례발표 및 토론시간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교류의 시간을 가진 후 82일 서울로 향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