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옥수수 한알한알이 사랑입니다.

-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플러스 나눔잇기’기금마련을 위한 옥수수 판매-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7/09 [16:26]

옥수수 한알한알이 사랑입니다.

-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플러스 나눔잇기’기금마련을 위한 옥수수 판매-

시사통영 | 입력 : 2019/07/09 [16:26]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광도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영민)78일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금석)주관으로 협의체 기금 마련을 위한 농산물 (찐옥수수) 판매와 더불어 혹서기 대비 복지사각지대 발굴 안내 등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옥수수재배 농가가 마음을 모아 직접 찌고, 포장한 옥수수 3,000여 개를 판매하고 일부는 광도면 내 경로당 어르신들 간식으로 제공했다.

 

판매 수익금은 협의체 특화사업인 1:1후원 및 결연사업인 희망플러스 나눔잇기’, 크리스마스 맞이 아동세대에 케익을 전달하는사랑의 산타사업 기금으로 쓰일 예정이다.

 

박금석 위원장님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참여한 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활동에 감사하다"지역특화사업과 복지사각지대, 지역 자원 발굴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여 광도면의 지역복지사업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광도면장은 오늘 농산물 판매 행사가 위원들간의 화합을 도모할 뿐만 아니라 면민들에게 나눔의문화를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함께하는 동네복지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