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여수시 한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통영시 광도면 벤치마킹

한려수도처럼 이어진 아름다운 인연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6/12 [17:05]

여수시 한려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통영시 광도면 벤치마킹

한려수도처럼 이어진 아름다운 인연

시사통영 | 입력 : 2019/06/12 [17:05]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여수시 한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과 담당공무원 21명은 610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및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벤치마킹을 위하여 광도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영민)를 방문했다.

 

이 날 광도면 맞춤형복지팀은 그 간 추진해온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요 성과 및 특화사업, 민관협력 사항, 우수사례 등 운영 전반에 대해 소개하였다.

 

특히 여수시 한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민관협력 활성화 일환으로 실시하는 통영시 행복펀드 100계좌 모금활동과 및 지속적인나눔 문화를 확산하는 희망 플러스 나눔 사업에 큰 관심을 보였다.

 

이영민 광도면장은 광도면을 찾아준 여수시 한려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분들께 감사드리며, 통영과 여수를 잇는 한려수도처럼 우리 면의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고 우리 면 또한 여수시 한려동의 새로운 특화사업을 공유하여 서로가 발전하는아름다운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광도면 맞춤형복지팀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및 지속적인 민협력 특화사업 추진으로 올 한해 양산시 서창동, 포항시 북구 중앙동에 이어 여수시한려동 등 총 3군데에서 기관방문 하였으며, 타 시구로부터 꾸준히 벤치마킹 문의가 이어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