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권역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 진행

생각을 뛰어넘어 행동으로, 한발 더 나아가기!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6/03 [17:05]

광도권역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 진행

생각을 뛰어넘어 행동으로, 한발 더 나아가기!

시사통영 | 입력 : 2019/06/03 [17:05]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영민,민간위원장 박금석)530일부터 31일가지 용남도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광도권역지역사회보장협의체 워크숍을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은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화사업인‘Go together!’사업으로 민관협력활성화 사업 우수기관 벤치마킹 및 광도권역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간의 상호 교류와 역량강화를 위해 실시됐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2016보건복지부 선정 읍면동 복지허브화 맞춤형복지서비스 제공부문 우수상을 수상한포항시 중앙동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역량강화를 위해 동의대학교 홍재봉 교수를 초빙하여민관협력과 주민참여 사례관리의 이해라는 주제로 강의를 수강했다.

 

박금석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여해 준 광도용남도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위크숍을통해 생각을 뛰어넘어 행동으로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앞으로도 지역사회 공동체를 실현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서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광도면장은 “3개면이 한자리에 모이기는 쉽지 않은데 많은 분이 참석하여 지역복지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토론하는 자리가 되어 대단히 뜻깊다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서로 협력하여 광도권역이 복지 선지지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자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