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통영청실회, 관내 장애인대상“행복한 나들이”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5/15 [10:50]

통영청실회, 관내 장애인대상“행복한 나들이”

시사통영 | 입력 : 2019/05/15 [10:50]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청실회(회장 김홍기)에서는 지난 59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통영시장애인복지관(관장 정병두)과 함께 관내 장애인 50여명을 대상으로 통영청실회와 함께하는 행복한 나들이를 전남 순천시 일원에서 진행하였다

 

이날 참여한 장애인들은 순천 낙안읍성 및 순천만 국가정원을 돌며 아름다운 꽃들을구경하고 조형물들에 핀 꽃과 사진도 찍으며 평소에 접하지 못한 다양한 체험을 통해 모두들 즐거워했으며, 또한 통영청실회 회원들의 후원 덕에 너무 좋은 곳에 와서 즐겁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하였다.

 

김홍기 통영청실회장은 이번 나들이를 통해 장애인들이 좋은 경험을 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으로 장애인들이 사회에 적응할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출발에 앞서 박종민 노인장애인복지과장께서 인사말을 통해 "우리 주변의 소외받는 장애인들의 여가문화프로그램을 지원한 김홍기 통영청실회장과 본 사업을 기획한 정병두 관장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내 봉사활동 단체와 연계한 나눔문화를 확산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식 개선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