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아름드리 '제석 학부모 봉사단' 발대식 개최

아이들을 위한 첫걸음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3/29 [18:13]

아름드리 '제석 학부모 봉사단' 발대식 개최

아이들을 위한 첫걸음

시사통영 | 입력 : 2019/03/29 [18:13]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제석초등학교(교장 이종국)328() 오후 1430분 시청각실에서 학부모 12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9학년도아름드리 제석 학부모봉사단 발대식을 가졌다.

 

학부모의 자발적인 참여에 의해 구성되는아름드리 제석 학부모봉사단은 독서, 상담, 교통봉사, 놀이지원, 급식, 위원회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교교육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고, 좋은 환경에서 교육활동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날 발대식은 학교장 인사 위촉장수여 봉사단 선서식 분과별 협의 순으로 이루어졌다.

 

먼저 이종국 교장선생님은우리 미래는 자라나는 아이들에게 있으며, 한 아이를 키우기 위해 학교와 부모가 협력하는 체제가 꼭 필요하다면서 학부모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고맙다고 했다.

 

이어서 제석학부모대표단과 녹색학부모회, 책 읽어주는 파랑새동아리, 도서도우미, 상담자원봉사자 등의 학부모 봉사단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으며, 분과별 협의회 시간에는 각 분과별로 모여 봉사활동의 활동 내용과 운영 방안에 대한 전체 의견을 나누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 봉사단 발대식에 참여한 학부모회 회장은 이번 제석 학부모 봉사단 발대식을 통해 교육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안전한 학교, 행복한 학교가 될 수 있도록 학부모들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석초측은 학교와 학부모가 하나 되어 안전하고 행복한 교육환경을 정착해나갈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다.”과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