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충무초, 영재학급 입학식 및 OT 실시

2019. 충무초 영재학급 학생 20명 입학 및 학부모·학생 대상 오리엔테이션 실시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3/26 [11:50]

충무초, 영재학급 입학식 및 OT 실시

2019. 충무초 영재학급 학생 20명 입학 및 학부모·학생 대상 오리엔테이션 실시

시사통영 | 입력 : 2019/03/26 [11:50]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 충무초등학교(교장 구인회)2019322일 오후 충무초등학교 영재과학실에서 2019학년도 영재학급 입학생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하였다.

 

이번 입학식에는 충무초등학교장의 입학 허가로 2019학년도 영재학급 교육과정의 문을 열었다. 이어서 입학생 대표 박예원 학생의 선서 낭독으로 모든 학생들이 1년 동안 열심히 배움을 갈고 닦을 마음을 확인하였다. 다음으로 충무초등학교장의 입학 격려사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아갈 학생들에게 수학·과학의 중요성을 알리고, 학생들이 미래 사회에 큰 공헌을 할 수 있는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입학식에서 학생 대표로 선서를 한 박예원 학생은 “4학년 때도 영재학급에서 많은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수학·과학에 흥미가 많아졌다. 그래서 5학년인 올해에도 또 신청했고, 앞으로의 활동이 정말 기대된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입학 허가 선언을 한 충무초등학교 교장 구인회는 우리 충무초등학교 학생들이 입학식에서 보여준 공부에 대한 열정적인 눈빛과 의욕을 잊을 수 없다. 앞으로 충무초등학교 영재학급 학생들이 수학·과학 분야에서 많은 탐구·실험을 하고, 이를 일상생활에 꼭 활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격려사를 남겼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