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플러스 나눔잇기’기금마련을 위한 봄꽃 판매

봄꽃처럼 아름다운 마음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3/08 [18:18]

광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희망플러스 나눔잇기’기금마련을 위한 봄꽃 판매

봄꽃처럼 아름다운 마음

시사통영 | 입력 : 2019/03/08 [18:18]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3. 7() 광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금석. 공공위원장 이영민)는  안정 성우오스타아파트 단지에서희망플러스 나눔잇기사업 기금 마련을 위한 봄꽃 판매와 복지사각지대 발굴 안내 등 홍보 활동을 함께 실시 하였다.

 

  최악의 미세먼지와 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행사의 취지를 알고 많은 주민들이 찾아와 봄꽃을 구입하였고, 특히 거동이 불편해 실버카에 의지해 행사장에 오신 어르신은 너무 좋은 일을 한다며 회원들에게꽃보다 이쁘다는 칭찬의말씀을 하시어 회원들에게 큰 힘을 주었다.

 

박금석 위원장님은 추운 날씨 적극 참여해 주신 회원들과 주민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오늘 마련된 기금을 허투루 쓰지 않고 소외받는 사람들에게 골고루 지원될 수 있도록 동네 구석구석을 잘 살피겠다고 말했다.

 

이영민 광도면장은 오늘 봄꽃판매는 면민들에게 나눔의문화를알리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여 함께하는 동네복지를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한편 광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맞춤형복지팀은 희망플러스 나눔 잇기 통해 매월 후원물품 전달하며 나눔을 이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