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제2대 직공장새마을협의회 임명률회장 연임”

2019년도 직장공장새마을운동통영시협의회 정기총회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9/01/20 [22:29]

“제2대 직공장새마을협의회 임명률회장 연임”

2019년도 직장공장새마을운동통영시협의회 정기총회

시사통영 | 입력 : 2019/01/20 [22:29]

 

▲     © 시사통영

직장공장새마을운동통영시협의회(회장 임명률)는 지난 16일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제2대 회장에 임명률 회장의 연임을 만장일치로 의견을 모았다.

임명률 회장은 20167월 직장공장새마을운동통영시협의회가 창립하면서 초대회장으로 추대되어 지난 26개월간 회원들의 단합을 도모하고, 아이들의 꿈을 응원하고 이웃에게는 희망을 선물하며 새마을과 동행하는 꿈희망동행 YES!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2018년 직장공장새마을운동중앙회에서 58개 시군구 직공장협의회를 대상으로 실시한 종합평가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여 창립 2년만에 전국에서 모범이 되는 단체로 자리 잡았다고 평가 받았다.

임명률 회장은 직장을 경영하면서 생긴 수익을 지역에 환원하고, 직원들의 일가정 양립을 지원하는 일은 경영주들이 실천해야하는 덕목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 동참해주시면 더욱 감사 하겠다고 연임 소감을 밝혔다.

한편, 부회장에는 정희민 동백관광 대표와 박영도 동양엠푸드 대표가, 총무운영위원에는 곽민영 안정산단소장이, 실무운영윈원에는 노성진 라베르호텔 대표가, 감사에는 정종태 태일전기 대표와 조필규 대원식품 대표가 각각 선임되어 2년간의 임기를 수행하게 된다.

한편, 황종관 새마을운동통영시지회 회장과 한선재 새마을문고통영시지부 회장이 정기총회 현장을 찾아 새해 덕담을 나누었다.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