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정량동 새마을부녀회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8/12/12 [17:17]

정량동 새마을부녀회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

시사통영 | 입력 : 2018/12/12 [17:17]

 

▲     © 시사통영

 

▲     © 시사통영




통영시 정량동은 127일 새마을부녀회(회장 최미경) 주관으로 지역구 시의원, 새마을부녀회, 새마을 협의회, 새마을 문고회, 통장, 바르게살기 위원회 등 관내 자생단체 회원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8년 이웃사랑 김장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를 위해 새마을부녀회에서는500여 포기의 배추를 마련하고이틀에 걸쳐 김장 양념을 준비하여200여 박스의 김치를 담갔으며,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정량동 자생단체 회원들이 한마음으로 즐겁게 참여하여 이웃사랑 김장 나눔의 의미를 더욱 깊게 하였다.

 

이렇게 마련한 김치 200여 박스는 관내 경로당을 비롯하여 독거노인, 장애인 세, 한부모 가정, 가정위탁 아동 등 이웃의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곳으로 전달하여, 이웃의 관심과 온정을 전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준비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미경 정량동 새마을부녀회장은 ”2018년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 행사를 비하면서 이웃사랑 실천의 즐거움을 느꼈으며 오늘 전해드린 김치가 유독 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겨울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전하며적극적으로 참여해주신 새마을회원들과 정량동 자생단체 회원 및 후원해주신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종관)에도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하였다.

정량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1월 포도판매수익금을 통영시 인재육성기금으로 기탁하면서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