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신세계로병원..어린이 갤러리 전시회 성황

시사통영 | 기사입력 2018/11/21 [10:25]

신세계로병원..어린이 갤러리 전시회 성황

시사통영 | 입력 : 2018/11/21 [10:25]

 

17() 11시 신세계로병원 1층 로비에서

이혜랑양(통영초·5학년)이 대상수상자로 선정

수상작을 비롯 참가한 전 참가 학생작품 전시

 



지난 17일 통영신세계로병원(병원장 김승수)에서 개최된 어린이 갤러리 전시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이날 행사에는 내빈으로 김미옥 시의원을 비롯 김용안, 이승민 시의원과 류성한 정량동장, 서병원 자원봉사협의회 회장, 황종관 정량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장, 남영휘 북신동 주민자치위원회 회장, 심순자 전 통영시새마을문고 회장, 등 어린이 학부형들과 병원 관계자 200여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신세계로병원 윤희내 이사님의 개회선언과 대회사로 시작, 내빈들의 축사에 이어 어린이갤러리 그림그리기대회 시상식에서는 대상에 이혜랑양(통영초·5학년)이 한리원양(충무초·4학년)은 우수상, 조윤채양(용남초·4학년)과 신예주양(충무초·4학년)이 장려상을 각각 수상, 상패와 상금전달, 사진촬영이 이어졌다.

 

이 같은 뜻깊은 행사를 한 신세계로병원측은 신세계로병원 어린이 갤러리개소를 계기로 통영 시민들에게 기여하는 병원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바쁘신 와중에 뜻 깊은 개소식 행사에 참석하셔서 신세계로병원 어린이 갤러리의 첫걸음을 축하해주신 내빈 및 어린이, 학부모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통영교육지원청과 함께하는 어린이들의 꿈과 재능을 지원하기 위한 마련됐다.

 

최근 구, 세계로병원을 인수한 김승수 병원장은 지난 9월에는 새마을문고통영시지부(회장 김태곤)와 함께하는 마음까지 어루만지는 손길, 책을 읽으면 행복합니다라는 테마로 정량동새마을작은도서관 개소식을 가지는 등 활발한 대민활동을 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